브랜드 소개
큐원의 비전과 미션을 소개합니다.


큐원
큐원은 Quality No.1의 의미를 담아 탄생한 삼양의 식품 통합 브랜드 입니다.
Health & Wellness 컨셉을 최우선 가치로 하여 고객에게 건강과 맛의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빨간 사과를 연상시키는 큐원의 심벌마크는 새로운 맛의 문화를 상징하며, 생동감과 자연의 깨끗함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큐원 전체의 형상은 식품 이미지를 가장 친근하게 나타내는 사과의 모습이며 내부에 표현된 ㅋ, ㅇ, Q, 1은 “큐원”의 첫자음과 영문 “Quality No.1”에서 각각 도입하여 식품 소재산업을 상징
기본 색상인 “Red”는 식감이 풍부하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주는 색상으로 새로운 문화를 창조하고 풍요로운 식생활 문화를 이끌어 나가려는 ‘큐원”의 의지를 상징하며 “Green” 색상은 생동감과 자연의 이미지를 표현하여 깨끗하고 건강에 기여할 수 있는 식품을 고객에게 제공하겠다는 큐원의 약속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큐원 Brand platform
- Vision | 건강과 즐거움을 추구하는 젊은 Life Style 제공자로서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식품브랜드로 성장한다.
-
Mission | 건강지향의 식생활, 즐거운 식생활 문화
- 기능적 약속
- 큐원은, 젊은이 추구하는 ‘건강지향의 식생활’을 약속합니다
- 정서적 약속
- 큐원은, 젊은이 추구하는 ‘즐거운 식생활 문화’를 약속합니다
- Core Identity | 건강과 즐거움을 추구하는 젊은 Lifestyle
-
큐원의 Health & Wellness 실행 원칙
- Do List
-
- 1. 고품질의 안전한 제품 생산을 통해 적극적으로 고객을 보호한다.
- 2. Nutrition을 통한 건강한 식생활을 선도한다.
- 3. 고객이 직접 느낄 수 있는 실질적 Benefit을 제공한다.
- 4. Open Innovation을 추구한다.
- 5. 지구 환경을 보호한다.
- Don't List
-
- 1. 건강 저해 요소를 최소화 한다.
- 2. 안정성이 검증되지 않은 원료는 사용하지 않는다.
- 3. 제품의 효능에 대해 Over claim하지 않는다.
- 4. 가공 공정 상의 위해 물질 발생을 최소화 한다.
- 5. Cost Down을 위해 품질을 희생하지 않는다.